호스트 정보

✔️ 호스트 등록

2013년부터

✔️ 호스트
40대 중반 여성

✔️ 가족 및 직원
70대 남편

✔️ 기타 언어 사용
영어, 기본적인 불어 그리고 기본 스페인어

✔️ 친환경 농사를 짓는 이유
우리는 지속가능한 농장이 우리삶에 필수적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농장 동물과 가축의 정당한 대우의 힘을 믿습니다. 우리는 로컬 음식의 움직임과 농장 커뮤니티의 힘을 믿습니다

✔️ 친환경 농업에 대한 실천
우리농장에서 쓰레기를 만들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우리의 물사용과 전력의 사용을 존중합니다. 우리가 우리의 사용량을 줄이지 못할때나 물건을 다시 사용할수 없을때 우리는 종이, 플라스틱, 알루미늄, 스티로폼과 유리 등을 지역 재활용 프로그램을 따라 분리합니다.

농장 현황

✔️ 농업 경력
2008년부터

✔️ 호스트 농장의 농업 형태
유기농

✔️ 생산 농산물의 작물과 규모
우리 농장은 107에이커 입니다. 대략 절반의 땅이 야생이고 다른 절반은 동물의 목초지로 발전시켜왔어요. 우리는 자급자족을 위한 혼합된 채소 정원이 있습니다

✔️ 애완동물
양, 라마, 개, 고양이, 소, 닭, 돼지, 칠면조, 오리


우퍼의 일과 수용사항

✔️ 도와주는 일
일은 계절에 따라 다양합니다. (잡초제거, 추수, 땅을 깨끗이하기, 돌 줍기, 펜스 다듬기, 눈 삽질하기, 건축, 페인트칠, 음식 저장) 매일 할일은 동물들 먹이를 주고 물을 주며 돌봐야합니다. 음식을 준비하고 설거지를 하고 집안일을 하는등은 호스트와 우퍼들이 모두 나눠 합니다.

✔️ 일하는 시간
일반적으로는 매일 4시간씩 일합니다. 특별한 상황이 생길수 있고 더 긴 시간을 일하길 요구할수도 있어요. 그리고 자유시간인 날도 있고요. 동물을 케어하는 것은 매일아침해야할 일중의 첫번째 일입니다. 그리고 저녁에 다시 또 케어하고요. 대부분의 프로젝트와 다른 일들은 아침 8시에서 12시 30분 사이에 일어납니다.

✔️ 우퍼를 받지 않는 시기
우리는 일년내내 우퍼를 받습니다

✔️ 선호하는 체류기간
최소 4주

✔️ 수용가능한 최대인원

최대 3명

✔️ 만 16-18세의 미성년자
불가능

✔️ 미성년자 동반 가족 우퍼
불가능

✔️ 희망하는 우퍼의 연령대
18세부터 80세까지

우퍼와의 교류 경험

✔️ 우퍼에게 교육가능한 기술정도
동물 관리, 농장관리, 가드닝, 수확, 음식 저장, 도축, 고기 자르고 포장하는법, 건축, 펜스치기, 페인트칠,운전 기기(전지형차, 트랙터)

✔️ 우퍼와 함께 공유하는 경험
우리는 우퍼들이 사용할 수 있는 피아노가 있습니다. 우퍼들은 자전거를 타고 하이킹, 수영, 스키, 캠핑, 게임하기, 영화보기를 할 수 있어요

✔️ 농장 및 마을 체험 이벤트
겨울 : 스키, 스노슈잉, 컬링
다른 계절 : 하이킹, 자전거타기, 캠핑, 수영, 로데오 (카우보이들이 사나운 말 타기·올가미 던지기 등의 솜씨를 겨루는 대회)

✔️ 선호하는 우퍼상
동물을 사랑하고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는 분. 새로운 활동을 시도하려는 의지가 있고 사교적이고 질문을 하는데 망설임이 없는 분. 건강하고 평범한 일상에 참여하고 싶은분.


숙소 안내

✔️ 숙소형태
숙소는 나무로 지어진 전형적인 캐나다 농장집입니다.

✔️ 숙소상황
숙소는 호스트 가족과 함께 공유합니다.

✔️ 다른 우퍼와 숙소공용 여부
두개의 싱글 침대가 있는 쉐어방이 하나있고 싱글 방이 하나있습니다

✔️ 숙소에서 인터넷 환경
우리는 시골에 살고 위성통신을 통해 인터넷을 연결해야합니다. 와이파이는 가벼운 사용으로만 가능해요. 우리는 넷플릭스, 영화 다운받는것, 스카이프 전화를 위한 데이터나 광범위한 주파수는 없습니다. 문자 메세지와 가벼운 인터넷 사용만 가능합니다

✔️ 음주 여부
어떤 술도 우퍼에게 제공하지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종종 마실 가벼운 음주를 위한 구입을 한다면 괜찮습니다. 당신이 너무 많이 마시거나 너무 자주 마시지 않는한 좋아요.

✔️ 흡연 여부
우리의 농장은 금연구역입니다. 비록 마리화나가 캐나다에서 합법이더라도 우리는 우리 농장에서 그것을 피우는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흡연, 전자담배, 먹는것까지도요)

식사 안내

✔️ 호스트와 식사여부
우리는 모든 식사를 함께합니다. 그리고 식사준비를 위한 책임은 모두에게 있습니다.

✔️ 친환경 식재료 사용비율
60%

✔️ 채식 우퍼 수용 여부
우리는 동물성 단백질을 포함한 영향이 균형잡힌 다양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채식주의자는 그들이 유연하다면 받을 수는 있지만 비건이나 글루텐 프리 식단은 불가능합니다.


한국 우퍼 관련

✔️ 한국인 우퍼를 받아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짧은 경험을 나누어주세요.
한국인 우퍼들과 교류한적이 없지만 많은 다른 문화에서 온 우퍼들을 받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즐겨요

✔️ 한국인 우퍼들에게 당부하실 사항이 있습니까?
성공적인 우핑의 기본은 좋은 소통입니다. 그래서 질문하는것에 두려워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