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정보

✔️ 호스트 등록

2019년부터

✔️ 호스트
60대 중반 남성과 50대 후반 여성

✔️ 가족 및 직원

✔️ 기타 언어 사용
죄송합니다, 우리는 영어만 말할수있어요. 그래도 우리는 기본적인 다른 언어를 배우는것에 흥미가 있습니다.

✔️ 친환경 농사를 짓는 이유
우리는 이것이 지속가능한 삶이라고 믿습니다

✔️ 친환경 농업에 대한 실천
우리 농장을 운영하기 위해서 해가 좋은 날엔 태양광을 설치해서 씁니다. 우리는 모든 가능한 것들을 재활용해요. 비료 더미를 퇴비화 시키고 손으로 많은 일들을 합니다. 필요하다면 기계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가능하면 자전거를 사용합니다. 나는 농장에서 멀리갈때 다시 사용할수있는 커틀러리와 빨대를 항상 들고 다니기 때문에 우퍼에게도 요구합니다. 집에서는 우리는 가능하면 왁스칠이 된 패브릭을 볼에 씌워 사용하거나 냉장보관할 음식을 싸는데 사용합니다. 우리는 냉동을 위한 전력을 사용하지 않기 위해 가능한한 많은 음식을 저장하고 할수있습니다

농장 현황

✔️ 농업 경력
1989년부터

✔️ 호스트 농장의 농업 형태
유기농, 무농약

✔️ 생산 농산물의 작물과 규모
우리는 가축농장입니다. 우리는 양털을위해 동물들을 기릅니다. 물론 건초와 유기농 채소도 기릅니다.

✔️ 애완동물
고틀란드 양, 티즈워터 양, 캐시미어 염소, 앙고라 염소 와 앙고라 토끼가 있습니다.


우퍼의 일과 수용사항

✔️ 도와주는 일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큰 땅을 가지고 있어요. 나는 지금 마당을 새로 짓고 있습니다. 마당을 재건축한다음에 식물을 심고 잡초를 제거해야합니다. 우리는 우퍼들이 우리가 가축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기를 바랍니다. 봄에는 목욕을 시키고 털을 깎아요. 털은 제가 전담할것이지만 먹이와 물을 주는 일을 도와주세요. 그리고 털을 분류하고 공정하는 과정도요. 목장에 갈퀴질도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헛간과 펜스를 보수하는 일도요. 우리는 우퍼들이 혼자하는 일을 시키지 않습니다. 우리도 우퍼가 누구든지간에 함께 밖에서 함께 일할거에요.우리는 동물과 농장을 사랑하고 다른 문화에서 온 사람들과 만나는 것을 즐깁니다. 나는 필요한 곳에서 우릴 기꺼이 돕는 우퍼들을 좋아해요. 물론 우리집일을 공유하고 음식을 나누는 사람도요.

✔️ 일하는 시간
농장에서 일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와 기꺼이 우리 옆에서 함께 일할 우퍼들을 받는것을 원합니다. 만약 우리가 4시간을 일한다면 우리는 그들에게 4시간만을 일할것을 요청할거에요. 그러나 우리가 긴 하루를 보내 8시간에서 10시간을 일한다면 우린 우퍼가 우리와 함께 일하기를 바래요. 우리는 우퍼와 함께 호수, 하이킹, Kootenays 근처로 여행가는것을 좋아합니다.

✔️ 우퍼를 받지 않는 시기
겨울은 조용합니다. 그러나 한커플을 겨울에 받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종종 며칠동안 쉴수있게요.

✔️ 선호하는 체류기간
3달 또는 그 이상. 우퍼가 봄에 온다고 하면 4-5달을 지내는것을 선호합니다.

✔️ 수용가능한 최대인원

지금 당장은 3명이상은 받지않습니다. 우리가 세커플을 받는다면 (총 6명) 그 또한 숙소를 제공할수있습니다.

✔️ 만 16-18세의 미성년자
불가능

✔️ 미성년자 동반 가족 우퍼
불가능

✔️ 희망하는 우퍼의 연령대
18세부터 68세까지

우퍼와의 교류 경험

✔️ 우퍼에게 교육가능한 기술정도
우퍼들은 목공, 유기농 가드닝, 동물돌보기부터 현대미술까지 어떤것도 다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교육농장으로서 스피닝, 위빙, 펠트, 울 염색, 대부분의 정교한 수작업 수업을 운영합니다. 우리 남편도 우리 농장에 필요한 기계와 목공을 할 수 있어요. 우리는 우리 나라와 우리 지역구를 사랑해서 다른 우퍼들과 이것을 함께 공유하고 싶어요

✔️ 우퍼와 함께 공유하는 경험
우리는 하이킹과 자전거 를 사랑합니다. 우리는 우리 구역을 탐험하는것을 즐겨요. 목공과 스피닝 또는 예술활동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것을 꽤 즐깁니다

✔️ 농장 및 마을 체험 이벤트
겨울엔 스키 또는 스노슈잉, 여름엔 강에서 튜브타기, 저는 우리의 수공예품을 시연하는 것을 좋아해요.우리는 우리 마을의 가을 축제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통의 날도요

✔️ 선호하는 우퍼상
우리처럼 배우려는 의지가 있고 에너지가 가득한 분. 동물한테 친절한 분. 기본적인 영어를 할 수 있는 분


숙소 안내

✔️ 숙소형태
지금은 모든 우퍼들이 우리집에서 우리와함께 지냅니다. 이것은 하숙이 아니라 우리의 집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문을 열어두고 사람들을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집이 더 존중받기를 기대합니다. 각각의 커플은 그들의 침실을 가질것이고 부엌은 우리와 공유할것입니다. 나는 가족의 집을 유지합니다.

✔️ 숙소상황
호스트 가족과 함께 지냄

✔️ 다른 우퍼와 숙소공용 여부
각각 커플은 개인 방을 가지게 될거에요. 그리고 우리는 세 커플을 위한 공유하는 두개의 욕실이 있습니다. 모두가 우리집에서 머물게 될거에요. 커플이 아닌 개별로 왔다면 방을 함께쓰는데 우퍼들간에 조정이 필요할것입니다.

✔️ 숙소에서 인터넷 환경
우리는 기본적으로 와이파이가 가능하지만 게임이나 스트리밍을 하는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음주 여부
우리는 술을 마시지않기때문에 알콜의 필요성을 못느낍니다

✔️ 흡연 여부
금연

식사 안내

✔️ 호스트와 식사여부
모든 식사를 함께합니다. 우리는 식사준비를 돕고 공유하려는 우퍼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친환경 식재료 사용비율
계절에 따라 다르지만 70-80%를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채식 우퍼 수용 여부
우퍼가 원한다면 우리의 대부분의 식사는 채식주의 식단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우리는 균형잡힌 식사를 해요.


한국 우퍼 관련

✔️ 한국인 우퍼를 받아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짧은 경험을 나누어주세요.
우리는 캐나다인, 독일,중국, 일본인을 받아왔습니다. 우리는 그들 모두를 사랑했어요. 우리 농장에 온 모든 사람들은 모두 독특하고 멋진 성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전통문화를 우리가 배우는 만큼 우리방식을 가르치는것 또한 즐겼어요.

✔️ 한국인 우퍼들에게 당부하실 사항이 있습니까?
우퍼에게서 그들만의 독창적인 기술이나 미술을 배울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