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정보

✔️ 호스트 등록

✔️ 호스트
여성 호스트

✔️ 가족 및 직원
아들

✔️ 기타 언어 사용
없습니다

✔️ 친환경 농사를 짓는 이유
숲지대 복원 

✔️ 친환경 농업에 대한 실천
집은 태양열을 사용하고 물은 빗물을 이용합니다. 이곳에서의 삶은 환경 문제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이러한 의식을 갖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농장 현황

✔️ 농업 경력
250그루의 올리브 나무가 있으나 주로 하는 것은 50에이커의 양 목장을 자연의 숲지대로 만드는 것이 주 목적입니다

✔️ 호스트 농장의 농업 형태
농약을 쓰지 않습니다 

✔️ 생산 농산물의 작물과 규모
올리브 나무가 있으나 주 작물이 아닙니다. 저의 주 관심은 숲지대의 재생입니다. 

✔️ 애완동물
거위, 담비, 고양이  


우퍼의 일과 수용사항

✔️ 도와주는 일

숲지대를 재생하는 일을 돕거나 야생 나무 심기를 돕습니다. 흙으로 집을 건축하는 일이나 농장과 관련된 기본 일도 돕습니다.

✔️ 일하는 시간

하루 4시간, 협의에 따라 1주일에 하루나 이틀을 쉽니다. 가끔 하루 4시간 이내로 일을 하기도 합니다. 

✔️ 우퍼를 받지 않는 시기

✔️ 선호하는 체류기간
보통 2주 정도이지만 일을 잘하는 분들일 경우 1달이나 2달 정도로 늘릴 수도 있습니다.

✔️ 수용가능한 최대인원
현 상황에서는 1명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더욱 많은 사람을 한번에 받기 위해 숙소를 늘리고 있습니다. 

✔️ 만 16-18세의 미성년자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 동반 가족 우퍼
가능합니다 

✔️ 희망하는 우퍼의 연령대
상관 없음

우퍼와의 교류 경험

✔️ 우퍼에게 교육가능한 기술정도
집짓기 체험, 채소 정원 체험, 요가 체험, 하프 연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 우퍼와 함께 공유하는 경험
숲속 산책, 주변 관광, 음악 연주와 감상, 지역공동체와 함께 하는 커뮤니티 런치, 그 외의 마을 내 여러 활동들. 여러 종류의 금광 관광, 마을의 역사적인 측면 관광. 각기 다른 광산과 해변 등으로의 버스 여행도 가능합니다. 

✔️ 농장 및 마을 체험 이벤트
부활절 기간 동안 퍼레이드, 길거리 무용 등 다양한 활동 등을 하는 큰 축제가 열립니다. 11월 초에는 거리를 비롯한 다양한 곳에서 많은 음악이 흘러나오는 포크 음악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저도 일원으로 참가합니다. 전통적인 켈트족의 악기, 록 음악, 시 낭송, 다양한 음악 행사가 진행됩니다.

✔️ 선호하는 우퍼상
영어를 잘한다면 좋고, 농촌에 살았던 경험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숙소 안내

✔️ 숙소형태
캐러밴이 하나 있고 집 안에도 잠을 청할 곳이 있습니다. 

✔️ 숙소상황
캐러밴은 호스트와 분리되어 있지만 방은 호스트의 집 안에 있습니다. 식사는 호스트와 함께 할 것입니다. 

✔️ 다른 우퍼와 숙소공용 여부
보통 한 명의 우프만 받습니다.  그러나 두 명일 경우 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숙소에서 인터넷 환경
인터넷이 있으나 무제한은 아닙니다. 마을의 이웃센터에 가면 우퍼들이 이용가능한 무제한 와이파이가 있습니다. 

✔️ 음주 여부
저는 음주를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퍼가 원할 경우 가능합니다. 

✔️ 흡연 여부
흡연은 실외에서 가능합니다.

식사 안내

✔️ 호스트와 식사여부
아침은 우퍼가 직접 준비해 먹고, 점심과 저녁은 호스트와 먹습니다. 마을 공동체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커뮤니티 런치타임도 1주일에 한번씩 있습니다. 

✔️ 친환경 식재료 사용비율
완전히 모든 재료가 유기농은 아니지만 50% 정도는 유기농입니다. 때에 따라 다릅니다.

✔️ 채식 우퍼 수용 여부
저도 채식주의자이기 때문에 채식주의자를 선호합니다. 


한국 우퍼 관련

✔️ 한국인 우퍼를 받아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짧은 경험을 나누어주세요.
한국인 우퍼를 한 명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는 성실하고 의욕적인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한국에서의 삶에 대해 얘기하는 것을 좋아했고 호주의 삶 속 일원이 되는 것을 즐거워했습니다. 

✔️ 한국인 우퍼들에게 당부하실 사항이 있습니까?
별로 없습니다. 모든 것은 그들이 얼마나 배우고 적응하고자 하는가에 달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