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정보

✔️ 호스트 등록
2011년에서 2014년까지 호스트를 했으며 2019년 다시 하고 있습니다

✔️ 호스트
50대 후반 여성 호스트

✔️ 가족 및 직원
20대 초반 딸

✔️ 기타 언어 사용
영어, 한국어 공부중

✔️ 친환경 농사를 짓는 이유
영속농법을 실현하기 위해서 입니다

✔️ 친환경 농업에 대한 실천
저희는 쓰레기 제로와 태양열 에너지 사용을 추구합니다. 직접 재배한 야채를 먹으며 동식물의 서식지를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농장 현황

✔️ 농업 경력
말 농장을 설립했습니다 

✔️ 호스트 농장의 농업 형태
영속농업. 자연 생태계에서 관찰할 수 있는 패턴과 탄력성을 고려한 시스템에 기반한 농업 원리입니다. 

✔️ 생산 농산물의 작물과 규모
말의 수요와 목초지와 환경 유지 보존(350에이커)

✔️ 애완동물
말, 두 마리 애완견, 게으른 고양이 한 마리, 친근한 농장의 강아지와 20마리의 말들


우퍼의 일과 수용사항

✔️ 도와주는 일
일반적인 농사일, 방목장 관리, 시설 유지 등 말과 관련된 모든 작업들. 요리는 함께 하거나 혼자 할 때도 있으며 집안일도 도와야 합니다. 

✔️ 일하는 시간

주로 7시에 아침식사를 하기 위해 기상합니다. 아침식사는 함께 할 때도 있고 따로 할 때도 있습니다. 

하루 일과는 농장 작업(울타리 치기, 잡초 관리, 채소 농장 작업) 과 말 관련 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말들을 사육하고 타기도 합니다. 마당으로 말을 끌고 나가서 털을 관리하고 타기도 합니다. 주로 호주의 숲지대나 경기장에서 말을 탑니다. 날이 덥거나 비, 태풍, 바람 등이 불 때는 쉽니다. 주로 늦은 오후의 시원한 시간에 일을 합니다. 

봄과 여름에는 주로 07:00-08:00 동안 아침식사를 하고, 8시부터 12시까지 말을 관리하고 농장 작업을 합니다. 12시부터 3시까지는 점심식사와 휴식시간을 가지고, 늦은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말 관련 작업과 농장 작업을 합니다. 저녁은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입니다.

각 개개인에 따라 휴식을 자율적으로 정합니다. 저희 농장은 말을 사랑하고 말을 관리하고 타는 것에 깊게 빠진 사람들이 오기에 적합합니다. 

✔️ 우퍼를 받지 않는 시기
가을과 겨울

✔️ 선호하는 체류기간
2주일 – 1개월

✔️ 수용가능한 최대인원
1명

✔️ 만 16-18세의 미성년자
불가능합니다

✔️ 미성년자 동반 가족 우퍼
불가능합니다

✔️ 희망하는 우퍼의 연령대
18세 이상

우퍼와의 교류 경험

✔️ 우퍼에게 교육가능한 기술정도
모든 말 관련 작업, 잡초 관리, 침식 관리, 채소 재배 

✔️ 우퍼와 함께 공유하는 경험
말 관련 모든 작업. 이곳은 특별한 곳이기 때문에 말을 사랑하는 마음이 꼭 필요합니다. 자유 시간에는 주로 쉬거나 말과 관련된 활동, 외출을 위해 준비를 합니다.

✔️ 농장 및 마을 체험 이벤트
이곳은 호주에서 가장 높고 하이킹하기 좋은 스노이산맥과 코지어스코 산과 가깝습니다. 또한 의원회관, 국립미술관, 국립 풍경 갤러리, 호주박물관 등과 같은 상징적인 건물이 있는 호주의 수도 캔버라와도 가깝습니다.

✔️ 선호하는 우퍼상
말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환경, 말, 사람과 농장일의 균형을 맞추기 때문에 가끔씩 계획에 변동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유연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말과 함께 작업을 할 경우 먼지를 들이마시게 되기 때문에 먼지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말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은 저희와 멋진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숙소 안내

✔️ 숙소형태
호스트와 분리되어 있으며, 부엌과 화장실은 함께 공유합니다. 

✔️ 숙소상황
호스트와 분리되어 있습니다

✔️ 다른 우퍼와 숙소공용 여부
개인 공간과 프라이버시를 중시합니다. 화장실과 부엌을 제외한 방의 공유는 없습니다.

✔️ 숙소에서 인터넷 환경
와이파이는 무료입니다. 그러나 저희의 망이 불안하고 확실치 않기 때문에 우퍼들이 본인들의 것을 따로 챙겨오길 권합니다.

✔️ 음주 여부
가벼운 음주 가능

✔️ 흡연 여부
농장이나 숙소의 안전 때문에 금연 방침을 취하고 있습니다.

식사 안내

✔️ 호스트와 식사여부
식사는 우퍼가 따로 하도록 되어 있으며 스스로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가끔은 함께 식사를 합니다.

✔️ 친환경 식재료 사용비율
가능한 한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채식 우퍼 수용 여부
비건, 채식주의자 등 모두 가능합니다


한국 우퍼 관련

✔️ 한국인 우퍼를 받아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짧은 경험을 나누어주세요.
예, 저희는 한국인 우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정직하고 사려깊고, 유머가 있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저희는 한국 음식과 영화, 음악 등을 즐깁니다.

✔️ 한국인 우퍼들에게 당부하실 사항이 있습니까?
예, 이곳은 말을 사랑하고 먼지에 거부감이 없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